-보도자료- 애니맥스, <나루토3> 첫 선

140925_naruto_peurogeuraem_baeneo

-      오는 8일 저녁 6시, 소년 만화의 대표 ‘나루토’ 세 번째 시즌 첫 방영

-      개천절 맞아 오는 3~4일 <나루토3> 미리보기 특별 편성

-      PS4를 비롯한 푸짐한 선물이 주어지는 <나루토3> 방영 기념 이벤트 진행

 

<원피스><헌터X헌터><블리치>와 함께 4대 소년만화로 손꼽히는 <나루토> 그 세 번째 이야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오는 8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저녁 6시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의 세 번째 시즌을 전격 방영한다.

1999년 일본의 대표 만화 잡지인 ‘주간 소년 챔프’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나루토>는 15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받으며 대표적인 소년 만화로 자리매김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나루토>는 나뭇잎 마을의 말썽꾸러기 ‘나루토’가 최고 닌자를 꿈꾸며, 동료 ‘사스케’, ‘사쿠라’와 함께 진정한 닌자로 거듭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방영되는 <나루토3>에서는 어리버리한 모습과 함께 형편없는 실력을 보여주던 초기와 달리 새로운 기술을 몸에 익혀 눈에 띄게 성장한 나루토의 모습과 깊어져만 가는 사스케와의 갈등으로 인한 긴장감 넘치는 대결까지 엿볼 수 있다.  

한편, 오는 3일과 4일에는 <나루토3>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돼 있다. 개천절을 맞아 준비한 이번 편성은 <나루토3>의 1화부터 16화까지 몰아볼 수 있는 기회로 오전 10시부터 연속으로 방영된다.

이와 함께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에서는 <나루토3>의 본 방송이 시작되는 8일부터 ‘<나루토3> 방영 기념 - 라이벌 매치! 최강의 라이벌 전(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신 PS4를 비롯해 블루투스 스피커,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나루토 라이벌 찾기 퀴즈 이벤트이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나루토>는 오랜 시간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대표 소년만화로 아빠와 아이가 함께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애니메이션이다”며, “더욱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돌아온 <나루토3>와 함께 애니맥스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애니맥스의 <나루토3> 이벤트 및 10월 신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참조하면 된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