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6월, 애니맥스에서 시원한 냉장고 나라로 떠나자!

20150421_kokomong3_peurogeuraem_baeneo

-      6월 1일 오전 9시, 냉장고나라의 비밀음식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린 <코코몽3> 유료 TV 최초 방영

-      대한민국 캐릭터대상 대통령상에 빛나는 대표 에듀테인먼트 작품

-      <코코몽3> 방영 기념, 다양한 코코몽 캐릭터 상품이 주어지는 선물 이벤트 진행

 

국내 순수 애니메이션 <코코몽3>가 애니맥스를 통해 유료 TV 최초 방영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오는 6월 1일 대표 에듀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코코몽3>를 유료TV(케이블, IPTV, 스카이라이프 등) 최초 방영한다.

 

매주 월~목요일 오전 9시 방영되는 <코코몽3>는 냉장고나라의 건강 에너지 가득한 비밀음식을 찾아 떠나는 코코몽과 친구들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코코몽>은 냉장고 안에 있는 음식들이 아이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작된 착한 애니메이션으로 2008년 EBS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2009년 대한민국캐릭터대상 대통령상 수상, 2010년 대한민국캐릭터대상 문화체육부장관상 등을 수상한 저력이 있는 검증된 애니메이션이다.

 

개성 있는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아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코코몽>은 아이들의 식습관 개선은 물론, 음식의 소중함에 대해서도 일깨워주는 대표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부모들 또한 믿고 보는 화제의 작품이다.

 

<코코몽3>는 만년설이 덮인 얼음 꽁꽁산, 우유 계곡, 호박 유령 숲 등 신비로운 냉장고 나라를 배경으로 코코몽과 친구들이 세균킹과 그의 로봇 다크핑에 맞서 싸우며 싱싱마을을 지키기 위해 건강에너지 가득한 비밀음식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한편, 애니맥스는 <코코몽3> 방영을 기념하여 애니맥스 홈페이지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코몽3> 속 친구들을 찾는 퀴즈 이벤트로 다양한 코코몽 캐릭터 상품이 선물로 주어진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유료TV 최초로 애니맥스에서 선보이는 <코코몽3>는 교육적인 스토리와 친근한 캐릭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며, “<코코몽3>를 필두로 앞으로도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코코몽3> 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