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5월, 서울랜드에서 ‘애니맥스 슈퍼키즈 페스티벌’을 만나자!

gongjisahang_seoulraendeucodaegongji_620x348

- 5월 한 달간 서울랜드와 함께 어린이를 위한 ‘슈퍼키즈 페스티벌’ 진행

- 애니맥스 인기 콘텐츠를 총망라해 선보이는 문화와 체험의 융합 이벤트

- 안방을 나온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는 특별한 경험과 풍성한 선물 대잔치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랜드에서 오는 1일부터 31일까지 ‘애니맥스 슈퍼키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애니맥스의 4대 인기 프로그램(명탐정 코난, 마루코는 아홉살, 날아라 호빵맨, 나루토)을 비롯해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와 , 등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가 함께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한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서울랜드의 캐릭터 페스티벌 전시장 애니맥스 체험존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애니맥스의 다양한 인기 프로그램이 함께하는 오감 만족 이벤트로, 공연, 체험, 전시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 ‘내가 바로 슈퍼 키즈!’ -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어 보는 특별 프로그램 서울랜드 애니맥스 체험존 내 슈퍼키즈 포토존에서는 4대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닮은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존 내 비치된 소품을 착용하고 닮은꼴 인증샷 사진을 찍어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nimaxkr)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와 함께 크로마키 촬영 체험이 진행돼 원하는 애니메이션 배경을 선택하면 사진을 촬영해주는 이색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 ‘애니 송이 함께하는 재미 팡팡’ - 춤과 노래로 흥겹게 즐기는 공연 프로그램 오는 4일과 17일에는 전문 MC가 진행하는 ‘슈퍼키즈 팡팡쇼’가 애니맥스 체험존 상설무대에서 진행된다. 애니맥스의 테마송 공연을 비롯해 댄스경연, 인기 애니 와 의 춤과 노래를 배워보는 공연으로 서울랜드를 찾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다.

 

▲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을 화면 밖에서 만나자!’ - 애니맥스 인기 콘텐츠 전시 프로그램 애니맥스의 주요 프로그램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애니맥스 전시관에서는 , , 등을 비롯한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과 함께하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전시관에서는 캐릭터 포토존과 함께 그 동안 애니맥스에서 방영됐던 프로그램 중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애니메이션 나도 만든다!’ - 눈이 아닌 몸으로 즐기는 체험 프로그램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애니맥스 체험존 현장에서는 준비된 미술용품을 이용해 ‘벽화 그리기’, ‘캐릭터 가면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가 준비돼 나들이를 나온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명탐정 코난 보물찾기 이벤트’, ‘캐리커처’, ‘모래 놀이터’,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애니맥스 마케팅팀의 신경모 팀장은 “’애니맥스 슈퍼키즈 페스티벌’은 어린이의 달인 5월 어린이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애니맥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서울랜드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TV 속 주인공들을 현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