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5월, 놀이와 체험이 있는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속으로!

gongjisahang_nyugeuraepig_2_1

-       애니맥스, 내달 1일부터 서울랜드, 더 플라자와 함께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 개최

-       <명탐정 코난> <쾌걸 조로리> <버블버블 마린>등 TV속 인기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어린이 축제의 장

-       또봇 무선 자동차 조종’, ‘쥬쥬 리본 만들기’, ‘마루코 가족 줄넘기’, ‘하우이 림보 게임’ 등 실내외에서 즐기는 테마별 플레이그라운드 마련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 플라자, 서울랜드와 함께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써 서울랜드 삼천리동산(경기도 과천)과 더 플라자(서울 시청 앞) 전 공간에서 진행된다. 특히 올해 행사는 TV를 통해 방영됐던 인기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을 오프라인에서 놀이와 체험을 통해 만날 수 있도록 새롭게 구성됐다.

 

온 가족이 하나되는 서울랜드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

실외에서 즐기는 플레이 그라운드 ‘서울랜드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에서는 <명탐정 코난>, <쾌걸 조로리>, <놀이터 구조대 뽀잉>, <버블버블 마린> 등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으로 변신할 수 있는 방송 크로마키 체험과 캐릭터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5월 한 달 내내 진행된다.

 

또한 주말 및 공휴일 동안에는 ‘쾌걸 조로리 링고리 던지기’, ‘마루코 가족줄넘기’, ‘시끌벅적 하우이와 벌거숭이들 림보 게임’ 등 엄마, 아빠와 아이가 한 팀이 되어 즐기는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이 마련돼 가족이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놀이터 구조대 뽀잉 점프놀이’, ‘버블버블 마린 레이싱 게임’, ‘포켓몬스터 딱지왕 선발대회’ 등 다양한 행사들과 함께, 삼성 갤럭시 키즈탭, 소니 핸디캠, 컴포트라이크 1.5V 자전거 등을 비롯해 ‘변신 자동차 또봇’, ‘치링치링 시크릿 쥬쥬’, ‘라바’, ‘놀이구조대 뽀잉’, ‘버블 버블 마린’ 캐릭터 상품 등 풍성한 선물의 행운도 주어진다.   

 

보고 즐기기에 24시간이 부족한 더 플라자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 실내에서 즐기는 ‘더 플라자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에선 호텔로비에서 펼쳐지는 캐릭터 쇼케이스와 더불어 키즈 다이닝, 테마별 플레이그라운드, 캐릭터 객실 등 호텔 전 공간에서 애니맥스 인기 프로그램과 캐릭터를 색다르게 만나볼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더 플라자 4층 연회장은 TV 애니메이션 주인공과 연관된 ‘캐릭터 존’과 ‘그리기 존’, ‘키즈 놀이터’, ‘레크레이션&체험 존’의 실내 플레이그라운드로 꾸며지며, 4개의 테마존 스탬프를 모두 모은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선물이 주어지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칫솔부터 침구까지 애니맥스에서 인기 방영중인 <변신 자동차 또봇>캐릭터로 꾸며진 특별한 객실도 선보이며, 호텔 뷔페 레스토랑과 지스텀하우스에서는 애니맥스 인기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키즈다이닝 서비스 등 어린이날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제공된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TV속에서만 만나보던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들을 서울랜드와 더 플라자 곳곳에서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어울려 놀며, 애니맥스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애니맥스는 홈페이지에서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 가족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3일까지 가족소개와 함께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가족에게 ‘더 플라자와 함께 하는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 초대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애니맥스 홈페이지(https://www.animaxtv.co.kr)를 참조하면 된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