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5월, ‘애니맥스 재미로UP 페스티벌’에서 쉬면서 즐기자!

aenimaegseu_jaemiroeob_peseutibeol

- 애니맥스, 내달 2일부터 서울랜드와 함께 하는 ’애니맥스 재미로UP 페스티벌’ 개최

- TV속 인기 애니메이션을 색다른 형태로 즐기는 ‘플레이존’과 휴식이 있는 ‘또봇 캠프존’

- ‘힘을 내요! 쫄쫄이팬츠 가족 줄넘기’, ‘또봇 발차기 왕’, ‘콩순이와 점프점프’, ‘캠핑 요리 레시피 강좌’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가득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5월 2일부터 한 달 동안 서울랜드(경기도 과천)와 함께 ‘애니맥스 재미로UP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TV속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애니맥스 재미로UP 페스티벌’은 ’또봇 캠프존(모험의 나라)’과 ‘플레이존(삼천리 광장)’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휴식과 재미를 컨셉으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최고의 인기 캐릭터 또봇과 함께하는 ‘일일 캠프 체험’

서울랜드 모험의 나라에서는 또봇 인기 시리즈로 제작된 또봇 텐트와 아웃도어 텐트 총 20동의 가족텐트로 구성된 ‘또봇 캠프존’을 만나볼 수 있다.

 

‘또봇 캠프존’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유료로 이용 가능하며, 이용 가족에게는 델몬트에서 제공하는 달콤한 웰컴 후루츠와 함께 인기 캐릭터 상품까지 주어진다.

 

캠프존 내에서는 또봇 등 애니맥스 인기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상영은 물론 애니메이션 잔상 체험, 로봇 피쉬 낚시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상시로 운영된다.

 

또한 ‘힘을 내요! 슈퍼파워 쫄쫄이팬츠 가족 줄넘기’, ‘또봇 태권전사K 발차기 왕’, ‘콩순이와 함께 점프 점프’, ‘비빔면 캠핑 요리 레시피 강좌’, ‘대형 주사위 게임’ 등 부모와 아이가 한 팀이 되어 즐기는 다양한 가족 레크레이션 시간이 마련돼 있다.

 

애니메이션 세상 속으로 떠나는 ‘플레이존’  

서울랜드 삼천리광장에서는 TV 속 애니메이션 세상을 경험할 수 있는 ‘플레이존’이 열린다. ‘플레이존’은 5월 한 달 동안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되며, 서울랜드를 방문하는 누구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존’에서는 건강 에너지가 가득한 냉장고 나라 <코코몽>과 신비한 동물들이 가득한 <유후와 친구들>의 숲 속 세상, 그리고 다양한 배틀이 함께하는 <포켓몬스터> 카드 세상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잔상체험 및 인기 캐릭터 색칠하기, 나만의 캐릭터 카드 만들기 등 애니메이션 체험 행사가 진행되며, ‘플레이존’내 체험 행사와 함께 ‘또봇 캠프존’에서 진행하는 캐릭터체험 및 다양한 미션 게임에 참여한 후 스탬프를 모으면 선물을 주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탬프 이벤트를 비롯해 ‘애니맥스 재미로UP 페스티벌’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변신 자동차 또봇 및 라바 번개카, 레이저A+스쿠터, 유후와 친구들 캐릭터 상품, 저글버블 비누방울 놀이세트 외 푸짐한 선물의 행운이 주어진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매년 5월 진행된 ’애니맥스 페스티벌’이 많은 시청자 분들의 관심 속에 올 해 4회째를 맞게 됐다”며, “보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또봇 캠프존’에서 운영하는 텐트 이용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서울랜드 홈페이지(https://www.seoulland.co.kr) 또는 애니맥스 홈페이지(https://www.animaxtv.co.kr)를 참조하면 된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