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4월 다채로운 멀티 콘텐츠 애니메이션이 몰려온다!

20150407_aiemseuta_peurogeuraembaeneo

-      애니맥스, 아이돌 양성 애니 <아이엠스타!>와 카드 배틀 애니 <퓨처카드 버디파이트> 첫 방영

-      대표적인 멀티 콘텐츠 애니 <바이클론즈3> <치링치링 시크릿쥬쥬7> <라바 인 뉴욕>,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2> 등 새로운 에피소드 신규 편성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4월 개편을 맞아 <아이엠스타!>를 비롯해 <퓨처카드 버디파이트>, <바이클론즈3>, <치링치링 시크릿쥬쥬7>,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2>, <라바 인 뉴욕 new 에피소드> 등 6편의 다채로운 멀티 콘텐츠 애니메이션을 선보인다.

 

오는 14일 오후 4시 첫 방영되는 <아이엠스타!>는 여성용 아케이드 게임으로 제작돼 인기를 얻으며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대표적인 멀티 콘텐츠 애니메이션이다.

 

<아이엠스타!>는 연예인을 꿈꾸는 아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최근의 트랜드와 맞물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콘텐츠로써, 아이돌을 꿈꾸는 주인공 ‘라임’이 아이돌 양성학교에 입학해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오는 15일 오후 3시에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TCG(Trading Card Game), 애니메이션, 코믹 등 멀티 콘텐츠로 제작된 <퓨처카드 버디파이트>가 애니맥스를 통해 첫 방영된다.

 

버디파이터와 버디몬스터가 한 팀이 되어 펼치는 카드배틀 애니 <퓨처카드 버디파이트>는 카드게임 버디파이트를 통해 다른 세계의 주민들과 교류하기 시작한 미래 도시에서 평범한 초등학생 힘찬이가 드럼 벙커 드래곤을 만나 버디파이터로 성장해 가는 모습이 펼쳐진다.

 

또한, 국내 최초 자전거 변신 애니 <바이클론즈3>와 여아들의 워너비 <치링치링 시크릿쥬쥬7>가 각 각 4월 13일 오후 4시와 오전 9시 30분 새로운 에피소드로 찾아온다. 

 

국내 유명 제작사 ㈜영실업을 통해 지난 해 처음 선보인 <바이클론즈3>는 크로스 합체 로봇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남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콘텐츠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11가지 형태로 변형이 가능한 초대형 5단 합체 로봇 인피니트가 새롭게 등장해, 애니메이션과 함께 완구로도 선보일 예정이어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치링치링 시크릿쥬쥬7>은 샬롯과 시크릿플라워 친구들의 갈등과 함께 시크릿 바이올린을 선물 받은 샤샤가 새롭게 시크릿플라워 다섯 번째 맴버로 합류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제작돼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라바’의 신규 시리즈 <라바 인 뉴욕 NEW 에피소드>와 완구 출시 16주년을 맞아 제작된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2>가 오는 20일 오후 6시와 오전 9시 방영될 예정이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최근 애니메이션의 트랜드는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완구, 게임 등 멀티 콘텐츠로 제작되어 다양한 재미를 선물하는 콘텐츠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애니맥스의 신작 프로그램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