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맥스도전! 나도성우더빙서바이버예선웹투표진행


애니맥스도전! 나도성우더빙서바이버예선웹투표진행
“애니맥스 최고의 목소리를 뽑아주세요” 

 
- 오는 7일까지 ‘도전! 나도 성우, 더빙서바이버’ 예선 웹투표 시작
- 1주일간 애니맥스 홉페이지와 DAUM TV팟에서 진행
- 최종 선정된 애니부문 5개팀과 개인 5명은 8월 10일 본선 진출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가 주최하는 ‘도전! 나도 성우, 더빙서바이버’의 뜨거웠던 예선 1차 경합이 끝이 나고 오는 7일까지 예선 2차 경합인 웹투표가 진행된다.  
 
 
지난 7월 4일부터 31일 약 한 달간의 일정 동안 진행된 이번 예선전에는 자유부문 328개, 보이스 그룹 부문 176개, 보이스 솔로 부문 188개로 총 692개의 작품, 약 1,600여명 이상이 응모해 더빙 서바이버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느끼게 했다.
 
1차 예선을 통과한 보이스그룹 부문의 10개 작품은 국보성우과 꽃보라 아키라, 나는 성우다, 무지개처럼, 성우도전, 성우특공대, 엔젤 보이스 미디어 랩, 여름엔 예쁜 옷이 없어, 윤자매, 팀보이시엔 등이다.
 
생활 저변의 모든 소리를 주제로 진행한 자유부문은 광고, 나레이션, 애니송, 성대모사, 라이프 등 다양한 분야에대한 응모율이 높았으며, 김경선 씨를 비롯해 김초희, 문영롱, 이규창, 이나라, 이영기, 이진주, 임효렴, 정승지, 최승태씨가 2차 웹투표 후보에 올랐다.
 
자유부문 중 예선 웹투표에 우승한 5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과 함께 1위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애니송을 녹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웹투표에 참여한 시청자 중 50명에게도 애니맥스 기념티셔츠의 행운이 찾아간다.  
 
웹투표 결과로 선정된 보이스 그룹(VOICE-GROUP) 5팀과 함께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보이스 솔로(VOICE-SOLO) 5명은 오는 8월 10일부터 2박 3일간 진행하는 본선에 진출해 본격적인 서바이버에 돌입하게 된다. 아쉽게 탈락한 5팀에게는 애니맥스 기념티셔츠와 백팩, 미니 탁상시계 등의 선물이 주어진다.
 
애니맥스 신경모 차장은 “2011도전! 나도 성우, 더빙서바이버에 많은 분들이 기대 이상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줘 감사하다”며, “‘무엇보다 프로 성우 못지 않은 실력을 가지고 숨어있던 자신의 열정과 끼를 보여준 작품들이 너무도 많아 예선 심사에 많은 어려움이 뒤 따랐다”고 심사평을 전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