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맥스 세대별 맞춤 애니로 안방 극장 공략



애니맥스 세대별 맞춤 애니로 안방 극장 공략
『깨미』, 『달빛천사』, 『드루아가 탑 2기』 등 신작 대 방영

 
-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상상의 놀이공간 퍼니마트 이야기 『깨미』
-       초등학생부터 중·고생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달빛 천사』
-       어른들을 위한 판타지 애니메이션 『드루아가 탑 2기』 애니맥스 방영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 스카이라이프 ch.656, 쿡TV ch.222, 브로드앤IPTV ch. 101, 디지털케이블 ch. 455)는 올 6월 세대별 맞춤형 애니메이션으로 안방 극장을 공략한다.
 
유아들을 위해 원하는 모든 것이 다 있는 상상의 놀이 공간 퍼니마트를 배경으로 그려지는 『깨미』, 초등학생을 비롯한 청소년들을 위해 병마와 싸우며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달빛 천사』, 그리고 1기에 이어 드루아가의 부활을 막기 위한 등정자들의 모험을 담고 있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드루아가 탑 2기』가 성인층을 공략한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월~화요일 오후 2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감성 에듀테인먼트 『깨미』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깨미』는 호기심으로 가득 찬 주인공 깨미를 비롯해 깨미를 졸졸 따라다니며 같은 말을 반복하는 따라와 고고 등 상상마트 친구들이 사물에 대한 호기심 탐구와 신기한 자연 현상의 세계를 체험형태로 깨우쳐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깨미』는 2010년5월 EBS캐릭터 대잔치 인기투표에서 당당히 최고의 인기 캐릭터로 선정되기도 했을 정도로 많은 어린이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애니맥스는 『깨미』 방영을 기념하며 ‘퍼니마트’ 친구 중 가장 만나고 싶은 친구를 고르는 이벤트를 홈페이지(www.animaxtv.co.kr)에서 진행한다. 6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깨미 봉제인형 세트, 깨미 싹뚝싹뚝 놀이 완구, 깨미 버블건 완구, 깨미 생각 동화책, 깨미 키즈랜드 티켓 등의 경품이 주어지며 투표에 참여함과 동시에 자동 응모된다.
 
오는 1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 애니맥스를 통해 방영되는 『달빛천사』는 초등학생들을 비롯해 청소년층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불치병으로 1년이라는 시한부 삶을 살고 있는 주인공 루나의 가수 생활기를 그린 『달빛천사』는 가수 지망생 루나가 우연히 두 사신이 나누는 대화를 엿듣고 자신이 1년밖에 살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시작된다. 루나의 가수 생활기를 담고 있는 『달빛천사』는 높은 애니메이션의 인기에 힘입어 O.S.T 또한 많은 사랑을 받아 루나 역의 성우 이용신에게 국내 최초의 애니송 가수라는 타이틀을 붙여준 작품이기도 하다.
 
드라마나 영화에 지친 성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도 있다. 판타지 애니메이션 『드루아가 탑 2기』가 바로 그것. 오는 1일부터 매주 월~목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영되는 『드루아가 탑 2기』는 재앙의 신 드루아가의 부활을 막기 위해 다시 한 번 움직이기 시작한 질과 등정자들의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1980년대부터 현재까지 명명을 이어오는 동명의 액션 게임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애니맥스가 독점으로 방영하며 자막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