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맥스, 봄 개편 맞아 신규 프로그램 대거 편성!

gongjisahang_nyugeuraepig_2_2

-      3월 2일,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가면라이더 위저드> 등 신규 프로그램 6편 선보여

-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원피스 극장판 에피소드 오브 나미> TV 최초 방영

-      <버블버블 마린> <풍선코끼리 발루뽀> 등 유아들을 위한 프로그램 확대 편성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3월 봄 개편을 맞아 유아에서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인기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인다.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14번째 가면라이더 시리즈 <가면라이더 위저드>, TV 최초로 선보이는 극장판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나미>를 비롯해, <티타늄 닌자고>, <버블버블마린>, <풍선코끼리 발루뽀> 등 명실공히 최고의 애니메이션들이 찾아온다.

 

3월 2일부터 매주 월~목요일 오전 9시 방영되는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는 풀3D(FULL 3D) 기술의 화려한 영상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2014년 EBS를 통해 첫 방영된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는 방영 당시 5.107%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화제작다.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는 놀라운 스피드를 갖고 있는 다람쥐 ‘볼트’를 중심으로 최고의 점프력을 자랑하는 부엉이 ‘새미’, 막강한 힘의 비버 ‘맥스’, 강력한 방어력을 겸비한 사막여우 ‘루시’까지 동물특공대 최강전사가 악당 ‘나인’에 맞서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박진감 넘치게 그리고 있다. 

 

3월 4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오후 6시에는 40년 넘도록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가면라이더’ 시리즈의 14번째 작품 <가면라이더 위저드>가 방영된다. 2012년 방영된 <가면라이더 포제>의 후속편인 <가면라이더 위저드>는 국내 및 해외에서도 많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작품이다.

 

마법을 구사하는 주인공 한수호가 위저드 링(반지)을 통해 마물 ‘팬덤’을 물리치며 인류를 구하기 위한 고군분투가 펼쳐지는 <가면라이더 위저드>는 <세일러문>, <슬레이어즈> 등으로 유명한 성우 최덕희의 복귀작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오는 11일 저녁 8시에는 등장인물마다 특별한 과거 에피소드를 스페셜 스토리로 담아내며 호평을 받아 온 ‘원피스 에피소드 시리즈’ 중 하나인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나미>가 TV 최초로 방영된다.

 

국내 2014년 11월 개봉된 최신 작품인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나미>는 어느 날 갑자기 고잉메리호를 훔쳐 달아난 나미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감동적이면서도 가슴 아픈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뿐만 아니라 동반 부모 층에서도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티타늄 닌자고 NEW 에피소드>를 비롯해, <버블버블 마린 NEW 에피소드>, <풍선코끼리 발루뽀> 등도 3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강주연 국장은 “<가면라이더 위저드>,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등 봄 개편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가면라이더 위저드> 및 다양한 신작 프로그램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