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맥스 <2011 도전! 나도 성우 더빙서바이버> 시행


애니맥스 <2011 도전! 나도 성우 더빙서바이버> 시행
“목소리에 자신 있다면 도전하세요!”




-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맥스‘보이스 인 라이프(Voice in life)’컨셉의 아마추어 더빙서바이버 진행
- 초, 중, 고, 대학생 및 일반인 등 1~4인의 개인, 팀 모두 참여 가능
-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마련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아마추어 성우 컨테스트인 ‘도전! 나도 성우, 더빙서바이버’ 를 시행한다.
 
올 해로 3회째 진행되는 ‘도전! 나도 성우, 더빙서바이버’는 ‘보이스 인 라이프(Voice in life)’를 컨셉으로 하고 있다. 참가 자격은 더빙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11 도전! 나도 성우, 더빙서바이버’는 이전과 달리 경쟁 부문과 비경쟁 부문으로 나누어 개인에서 팀까지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경쟁 부문은 평소 6편의 제시된 애니메이션 작품 중 1개를 선정해 팀을 이뤄 경합을 벌이게 되는 보이스 그룹(VOICE-GROUP)부문과 개인이 경쟁하게 되는 보이스 솔로(VOICE-SOLO)부문으로 나뉜다. 예선을 거쳐 선발된 보이스 그룹(VOICE-GROUP)의 10팀은 웹투표를 거쳐 본선 진출 5팀이 선별되며, 보이스 솔로(VOICE-SOLO)부문은 예심에서 선발된 5명이 본선에 진출돼 최종 결승을 겨루게 된다.
 
비경쟁 부문은 자유형식으로 개인에서 팀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주제는 생활 속 쉽게 접할 수 있는 광고, 나레이션, 성대모사,라이프, 애니송 부문으로 보이스(VOICE)가 들어가는 내용이면 무엇이든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
 
예선작 접수는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경쟁 부문은 제시된 작품 중 1편을 선정해 팀원혹은 개인이 더빙하는 모습을UCC로 제작, 참가신청서와 UCC를 애니맥스 웹하드와 우편으로 접수하거나 애니맥스 음성사서함(015-8503-0656)을 이용해 직접 녹음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비경쟁 부문도 동일하다.
 
경쟁부문에서 본선에 진출한 5개 팀과 보이스 솔로(VOICE-SOLO) 부문 5명은 8월 10일부터 시작되는 2박 3일간의 일정 동안 국내 유명 성우로부터 성우 지도를 받을 수 있으며, 더빙 현장 견학, 실전 더빙 체험 등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애니맥스는 오는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 15회 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엑스 D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현장에 마련된 ‘애니맥스 2011 더빙서바이버’ 부스에서 즉석 응모 가능하다.



맥스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