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닌자포스

20160725_paweoreinjeo_ninjaposeu_peurogeuraem

파워레인저 닌자포스

‘닌자’지만, 더 이상 숨지 않는다! 

30분 X 47화 / 액션 / 7세 이상

Synopsis

15세기 무렵, 공포의 힘으로 천하를 통일하려고 했던 악귀환월. 그는 444년 뒤에 다시 한 번 더 천하를 통일하겠다는 말을 남기고 죽음을 맞이한다. 악귀환월은 예언대로 요괴의 몸으로 부활하지만, 호천의 공격으로 48개의 봉인의 수리검과 함께 봉인되는데….

그로부터 몇 년 뒤, 선풍의 부름을 받고 4년 만에 닌자술 도장으로 돌아온 만세. 선풍은 5명의 닌자포스를 모아놓고 어쩌면 악귀환월이 부활할지도 모른다는 말을 한다. 그때 갑자기 악귀환월이 봉인돼 있는 무덤이 흔들리며 48개의 봉인의 수리검이 흩어지기 시작하는데…

인간들을 공포로 몰아 넣으며 악귀환월의 부활을 꿈꾸는 구위호. 그리고 악귀환월의 부활을 막고 라스트 닌자가 되려고 하는 닌자포스. 지금부터 그들의 전투가 시작된다! 

Introduction

‘파워레인저’는 일본의 특수 촬영 드라마인 ‘슈퍼 전대 시리즈’를 미국에서 수입한 뒤 리메이크해 방영하고 있는 어린이용 특수 촬영 드라마이다. 일본의 대표 제작사 TOEI가 제작해 20여년간 아사히 텔레비전을 통해 방영된 ‘파워레인저’는 다섯 명의 영웅(다이노 레드, 옐로, 블루, 블랙, 화이트)이 지구를 위협하는 외계의 악당들과 맞서 지구를 구해내는 영웅담을 그리고 있다 <파워레인저 닌자포스>는 ‘슈퍼 전대 시리즈’ 39번째 작품이자 40주년 기념작으로 오는 8월 애니맥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